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펭수 굿즈. 2020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3:18

    >


    20하나 9년 최고의 인기 오링이도루~자이언트 팬 수의 달력을 손에 했습니다!!​의 동상이 2투 루용속 강남 교보 문고에 가서 사온 펜스 굿즈 펜스 캘린더(감동 감동)


    >


    노란 색이 캉캉으로 이쁘죠?이마에 걸어도 손색이 없는 펜스 상체의 힘지 포스터들과 함께 2020년의 다이어리와 스티커, 펜스 여당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펜스 달력에는 펜 수가 정말 많이 보여서 나쁘지 않아요.스프링 2개로 되어 양쪽을 주고 페이지를 제가 마소리콧 구성할 수 있다는 것도 완전 장점.EBS 굿즈 잘 만드세요?~ 정말 감탄했습니다.펜~하 새해!!


    >


    기획한 사람의 인정 bb펜스 여권의 사진이라니 어디든지 가질 수 없는 펜스의 여권 사진이 궁금하면 2020펜스 달력을 사야 합니다 남극 사진관에서 가만히 앉아 촬영한 펭스ー치에을 상상한다면 너무 귀엽다.


    >


    >


    펜스 스티커는 일러스트 캐릭터로 되어있어서 실물과 조금 다른 펜스의 모습으로 되어있어서 아쉬웠습니다.​ 펜스의 실사가 들어간 스티커는 단 2개!​ 펜스 명언과 함께 단 2개만 펜스의 실물 로스 티 카를 만들어 왔어요.


    >


    가장 귀여운 것은 남극 참치와 ペン랑헤 스티커


    >


    펜스 여권 사진이 매우 궁금했는데, 사실적으로 증명 사진용 종이 주머니에 들어 있습니다.촬영하지만 하나 2월 하나 3개의 따뜻한 펜스 사진!


    >


    안에는 3장이 들어 있습니다. 배경은 각각 다릅니다.심쿵...펜스가 아기처럼 귀엽고 자신감을 갖고 왔네요.여권사진말이야


    >


    ぺ하!


    >


    메인의 달력에서 펜스와 함께 하는 2020년.한해 정말 행복한 한개들이 펼칠 만한 좋은 예감~!


    >


    왼쪽은 펜스 캐릭터의 소개와 펜스의 주옥(주옥) 명언 가운데로 되어 있고,


    >


    오른쪽은 캘린더로 분할 화면처럼 되어 있습니다.스프링이 둘 있어 반대 측 면까지 총 4면에 내가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완전히 큰 장점.


    >


    안쪽 바닥까지 꼼꼼하게 펜스


    >


    펜스 어록 1


    >


    펜스 어록 2+펜스 사인!!


    >


    이렇게 좌우 양쪽을 펜 수로 꽉 차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요!


    >


    노트와 메모도 들어있어 실용성도 좋습니다.​ 2020년이 끝나고도 충분히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펜스 달력과 함께 하는 2020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


    20일 9년 이제 바이 바이 2020년 펜 하!


    >


    2020년 펜스 달력 너무 나쁘지 않아 굿 굿 굿!! 이게 진짜 수확이 아닐까 싶어요.한번 구매로 한 나이 3651이 행복한 마음 ​ 이 글을 적는 편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0년 펜(새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