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TOP5] 넷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3:43

    안녕하세요!!​ 유ー츄ー브마케티은 볼 때마다 보고 싶어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가 예 전체 부지는 많았지만 드디어 내가 넷플릭스 가입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를 몇개 봤지만 재미 잇엇던 영화 5개를 재미 있게 차례로 권하고 싶다.​ 내가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맨틱 코미디)은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가끔 로맨스, 시에라, 김연아가 대작전/퍼펙트 데이트 이렇게 5개임. 사실 내 줄 순서가 제가 재밌게 보고 추천할 차례입니다


    넷플릭스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하나위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사진출처: 채프영화)


    이 영화의 예기는 여러 곳의 머캐팅으로 사전에 접한 적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스토리웅 학교에서 조용히 지내고 있던 라라 진이라는 여학생은 나쁘지 않은 남자가 생겼을 때에 그 느낌을 어떻게 않고 편지를 써두었지만 동생이 그 편지를 그 남자들에게 보내서 생기는 1입니다. 편지를 받은 사람들은 총 5명이었으나 편지를 계기로 그 중 한명과 사귀게 되고 사랑을 알게 되는 영화입니다.여자주인공도 귀엽고 남자배우(노아센티네오ᅲᅲ)도 멋졌어요 아내의 목소리에서 관심 있는 진행이었지만 끝까지 재미있고 달콤한 감정이었습니다.이 영화는 정말 추천!! 아내의 목소리부터 관심진진하고 끝까지 그 감정 유지 가능!


    2.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2위'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사진 출처:다소 뉘앙스화)


    다음 영화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같은 건물에서 일중독의 상사의 비서를 하고 있는 남성주인공과 여주인공이 "본인의 상사들을 사랑에 빠지게 하고-그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자연스럽게 일을 소홀히 하고->자유시점을 만끽하자"는 의견으로 상사들을 연결시키기 위해 다양한 작전을 짜면서 본인의 사랑도 깨닫게 되는 영화입니다.


    >


    초반에는 좀 집중이 안 되는 느낌이 있었는데 보면 볼수록 재미있고 귀여운 구석이 있는 영화였어요.중간중간에 웃음포인트도 많고, 루실리우가 여주인공 상사로 본인이 왔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배우라서 기쁘기도 했어요. 큰 혼란의 요소가 없는 재미 나게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라서, 2위 이프니다니다!


    3.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3위.'시 종종 로맨스'(사진 출처:전부 sound영화)


    사실 프리앙카 초프라라는 여배우를 피치 퍼펙트에서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그저 배우만 보고 보게 된 영화였어요. 어려서부터 뚱뚱하고 예쁘지 않기 때문에 로맨틱 코미디는 내 인생에 없는 거짓말로 알고 사는 여주인공은 고령인지 주변에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를 알지 못하고 삽니다.어쩌다 로맨틱 코미디 속에 들어가 상점이 된 여주인공은 로맨틱 코미디 속에서 멋진 남자들과도 어울리고 주변의 소중한 인연에 대해서도 깨닫습니다.


    >


    이 여배우가 원래는 굉장히 나쁘지 않고 감칠맛 나는 캐릭터로 본인 온의 영화만 보고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고 토르의 남동상을 보는 것도 즐거웠어요. 좀 과장된 상념이 있었지만, 영화 보는 동안 작은 웃기도 있고 재미도 있고 3위이다니!


    4.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4위.'시에라 연애 대작전'


    그래서 이 영화는 내가 기대했던 시에라 연어 대작전! 시에라라는 못생기고 뚱뚱한 여학생이 있었는데 그 학교의 퀸카 여학생 베로니카는 시에라를 싫어한다. 어느 날 베로니카의 외모에 반해 번호를 묻는 제이미(노아센티네오ᅲᅲ)를 놀리기 위해 + 시에라를 놀리기 위해 시엘라의 번호를 알려버립니다.그리하여 제이미는 시에라가 베로니카와 소견하고 연락을 시작하고, 시에라는 제이미를 좋아하게 되고, 시에라와 베로니카는 서로의 연을 돕는 관계가 되어 갑니다.아내의 목소리에 시작도 재미있고, 베로니카도 예쁘고 제이미도 잘생겼고, 정말 이야기가 좋았는데 영화 원제인 시에라는 루저처럼 진짜 시엘라는 스스로 발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서 마지막부터 재미가 반감됐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재미있어요!


    5.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5위'퍼펙트 데이트'(사진 출처:다소 뉘앙스화)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30192


    이 영화는 네이버의 문장 검색에서는 나쁘지 않지만,


    >


    넷플릭스의 아들 노아 센티네오가 자신있는 영화입니다.예 1대에 갈 학비를 마련하기 때문에 데이팅 앱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 남자 주인공은 그 앱에서 데이트를 신청한 여성을 만자의 서한의 산책을 하고 조언을 하고 파티에 데리고 가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잘 맞춰주는 주인공 앱 사용자는 날이 갈수록 그런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그 속에서 자신이 상관없다는 점이 자신 본인과 잘 맞는 사람을 속임수 없이 간파하기가 쉽지 않습니다.정영영 결국에는 본인이 좋은 사람, 본인에게 소중한 것에 대해 깨닫게 되는 영화인데...왠지 로맨틱 코미디의 요소보다는 성장과 깨달음이 더 많은 자신이 있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조금 루스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노아 센티 네오가 좀 잘하고 뻔뻔한 캐릭터로 자신 와서 그 맛에 보았던 영화.!​이 최근까지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TOP5]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속에 로맨스 영화 5개의 추천!!"욧움니다.총평하자면-사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 노아센티네오가 자신에게 온 영화가 많아서 거짓없이 넷플릭스의 아들같은 상념이었거든-최근 라라진 또 보고 싶어...(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